반응형
샤크 무선청소기를 정말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작동이 안 되거나 성능이 저하되는 문제가 발생하셨다고요? 그럴때는 고객센터에 문의해봐야 해요..
제가 코스트코용 샤크 무선청소기를 한 달째 매우 만족해하면서 사용 중에 있는데요. AS 또한 수월하게 받을 수 있는 가전제품이 만족도가 높잖아요.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샤크 무선청소기와 관련된 문의나 AS 신청은 고객센터를 통해 해결할 수 있어요.
1.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44-9245 (전화상담 이외에도 링크를 통해서 채팅으로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어요. )
2. 상담 가능 시간 : 평일 09:00 ~ 18:00
3. 휴무일 : 주말 및 공휴일
샤크 무선청소기 AS 신청하는 방법
1. 고객센터에 전화하거나,, 챗봇으로 상담 요청하기
2. 이때, AS 가능 여부 확인하고 수리 비용 안내받기
3. 제품을 꼼꼼하게 포장한 다음, 택배 보내기
4. 검수 및 수리 진행하기. (수리 소요 시간은 상담, 택배 배송등을 받아 제품 상태에 따라서 다를 수 있음)
샤크 무선청소기 방문 서비스센터 없음.
샤크 무선청소기는 별도의 방문 서비스센터를 운영하지 않기 때문에, AS는 전화상담, 챗 상담 후 택배로 진행되니 참고하셔서 선택하세요! 혹시, 사전에 간단하게 물어볼 사항이 생기시면 샤크 홈페이지에 있는 “묻고 답하기” 게시판에 문의를 해보시는 것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