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해리단길에 가면, 해리단길 맛집과 아기자기 예쁜 소품샵, 그리고 특색 있는 카페들이 있죠. 해리단길에 나들이 나갔다가 사람도 없고 조용해서 이야기 나누기 좋을 것 같아서 들어갔는데 소금빵 맛집이길래 바로 포스팅합니다. 해리단길의 수제 소금빵이 있는 카페 "그로우밀(growmill)입니다.
그로우밀 위치, 영업시간
위치 : 부산 해운대구 우동 1로 20번 가길 51. 1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18:00 / 매주 화요일은 정기휴무
☎ 0507-1365-7292
주차장 정보 : 매장 앞 잠시 주차만 가능/ 근처 주차장 - 부산기계공고후문 주차장
그로우밀
그로우밀은 소금빵, 디저트, 커피, 샌드위치를 판매하는 작은 베이커리 카페예요. 문을 열고 들어가는 순간에 고소한 빵 굽는 냄새가 진동을 하는 곳이고요. 유기농 밀가루, 프레지덩 버터, 페이장브레통 버터, 페이장브레통 생크림을 사용하여 소금빵을 수제로 만들고 있는 곳이에요. 매장 안에는 테이블이 4개 정도 있고, 테라스에는 테이블이 하나 있는 아담한 카페였어요.
소금빵 맛집
메뉴의 대부분은 소금빵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에그마요 소금빵 샌드위치, 쪽파크림치즈 소금빵, 바질토마토 생모짜렐라소금빵, 올리브치즈 소금빵, 에그마요 소금빵, 잠봉뵈르 소금빵, 다크초코 소금빵, 먹물치즈 소금빵 이렇게요!
첫 방문에 기본 소금빵을 맛봤어요. 소금빵은 고메버터, 코셔소금, 유기농 밀가루를 베이스로 해서 이곳에서 주인장님이 직접 만든다고 하시더라고요. 겉은 매우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면서 버터의 고소함이 그대로 전해지는 소금빵이더라고요. 갓 나온 소금빵이 너무 맛있어서 다음번에 또 방문할 의향이 100%입니다.
해리단길 가볼 만한 곳
해리단길에 가볼 만한 곳도 소개해드릴게요. 빈티지한 제품을 좋아하신다면 올리언스스토어 방문해 보시고요. 산리오 덕후라면, 산리오카페와 산리오소품샵 꼭 방문해 보세요.